본문 바로가기
연예

배우 허이재 유부남 실명 밝히지 않은 이유

by 듀랭이 2021.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허이재님이 유튜브에 5분 길이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그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허이재 배우님이 왜 갑질 유부남의 실명을 밝히지 않은 이유를 영상으로 전하였습니다. 바로 가시죠.

출처 유튜브 허이재

허이재 배우가 유튜브에 영상을 올린이유

배우 허이재님이 유부남 갑질 배우의 실명을 밝히지 않는 이유를 전했습니다. 10월 6일 유튜브 안녕하세요 허이재입니다. 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었습니다. 영상에서 배우 허이재는 여러분들께 조심스럽게 전하고 싶은 얘기가 있어서 이렇게 영상을 키게 되었다.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끝가지 실명을 언급하지 않는다고 실망하신 분들도 계시고 저의 말들이 사실이 아니라고 의심하는 분들도 계신 것 같아서 많은 고민을 하다가 영상을 켜었다고 말을 하면서 영상이 시작되었습니다.

허이재 배우가 실명을 밝히지 않은 이유

최근 있었던 이슈와 관련해 상대 실명을 거론하지 않는 이유는 소송 문제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그때 저는 많지 않은 나이와 사회 초년생이었기 때문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를 전혀 몰랐다. 그래서 녹음이나 녹취 증거들이 없다. 다만 저는 저에게 일어난 일 그대로를 최대한 순화해서 편집해 올린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제가 한 이야기가 얼마나 조심스러운 말들이지 알기 때문에 그동안 연락 주신 많은 기자분들과 방송 관계자분들

걱정해 주시는 지인 연락조차 다 피하고 있었다. 솔직한 제 마음은 그때 받았던 저의 상처를 스스로 증명하기 위해 다시 들추고 상대와 싸우고 고통을 재생산하기 무서운 게 사실이라고 배우 허이재님이 속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허이재 배우의 영상 끝인사

마지막으로 배우 허이재님은 자신을 응원해준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또한 이번 이슈로 인해 억울하게 거론된 배우에게는 전화를 걸어서 사과를 전했다. 오늘로써 그 사람과 관련된 언급이나 영상은 마지막이 될 것이다.
허이재 배우님은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를 통해 은퇴한 이유를 알렸습니다. 결정적 원인은 한 유부남 배우 때문이었다며 그 배우가 사람들이 우리 드라마 보고 너랑 나랑 연인 사이 같지 않다고 한다. 남녀 사이에 연인 사이 같아지려면 같이 자면 된다고 하더라 이런 내용을 폭로했습니다. 허이재는 자신이 제안을 거절하자 해당 배우가 또다시 돌변해 자신에게

폭언과 욕설을 하였다고 영상을 올려 저번에 한창 이슈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