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배우 채림 내가키운다 출연 육아과정 공개!! 남편 가오쯔치 근황

by 듀랭이 2021.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하 오늘은 배우 채림님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출처 jtbc 용감한솔로 내가키운다

배우 채림님이 방송 최초로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29일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에서 채림님의 육아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다른 엄마들의 일상을 영상으로 지켜보던 채림은 자신이 주인공이 된다는 사실에 떨리는 마음을 드러냈죠. 깔끔하게

정리된 집에서 처음 보는 카메라를 신기하게 바라보던 아들 민우는 시청자들에게 귀여운 인사를 건넸습니다.

출처 jtbc 용감한 솔로 내가키운다

아침을 준비하는 엄마를 도와 달걀을 젓던 민우는 엄마의 눈치를 보며 날달걀을 먹기 시작했고 영상을 보던 채림은 저렇게 많이 먹었단 말이야?라고 깜짝 놀라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귀엽네요 ㅎㅎ

배우 채림님의 아들 민우는 날달걀뿐 아니라 낫토와 탄산수 , 곰피 등 음식을 가리지 않고 모두 맛보는 모습으로 새로운 미식 베이비로 등극했습니다. ㅋㅋㅋㅋ 식사에 이어 민우를 찾은 배우 채림님은 베이킹소다와 린스로 인공 눈을 만들어낸 후 이것저것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두사람다 재미있게 놀곤 했습니다. 또한 아이스크림 가게 놀이로 경제 공부를 하고 베이킹소다와 구연산을 활용한 화산 폭발 놀이로 과학 공부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사람들이 깜짝 놀랐습니다.

출처 jtbc 용감한 솔로 내가키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채림은 아들에게 아빠의 존재를 알려준 순간을 언급하며 눈물을 보였죠. 채림은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2014년 결혼했지만 이혼 후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습니다. 채림님은 아들 민우가 아빠의 존재를 알고 있냐는 제작진 질문에 알고 있다 다섯 살 되면서 설명을 해줬다고 답했습니다.

출처 jtbc 용감한 솔로 내가키운다


왜 우리 집엔 아빠가 없을까라는 생각이 시선 끝에서 느껴졌다고 했습니다. 말은 안 했지만 밖에 나가면 아빠와 있는 아이들을 뚫어지게 쳐다보더라라며 조심스럽게 아빠 얘기를 꺼냈습니다. 채림님이 민우야 혹시 아빠가 보고 싶어?라고 물었더니 처음엔 아니라고 하더라. 민우는 아빠가 없는 게 아니야. 아빠가 있는데라고 했더니 아이 표정이 달라졌고 민우 기억 속엔 아빠의 존재가 없다. 너무 어렸다며 민우도 아빠가 있는데 지금은 보러 오지 못하는 거야라고 말했다. 사진을 보여줬더니 말없이 계속 보더라. 그 뒤로 밖에서 아빠와 있는 가족들을 유심히 안 보더라라고 방송을 통해 이야기하였죠.

jtbc 용감한솔로 내가키운다

그러면서 어느 날은 민우 친구가 민우 아빠는?'이라고 물어보더라. 민우가 '우리 아빠는 중국에 있어서 못 와 이렇게 얘기했다.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그때 얘기해주길 잘했구나. 아이가 이렇게 대처할 수 있구나 싶었다며 "지금은 일부러 아빠 얘기를 꺼내는 날도 있고 한동안은 아빠 얘기를 한다. 그러고 나면 저를 꼭 끌어안고 엄마 고마워라고 말한다며 눈물을 보였다.

출처 가오쯔치의 틱톡

이 방송을 통해 가오쯔치의 근황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해 알아보았습니다.
가오쯔치는 작년 12월 배우 채림과의 이혼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아들의 엄마에게 고맙고 축복한다는 메시지를 중국 SNS를 통해 전하였죠. 가오쯔치는 중국 영화와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혼 사실이 알려지기 직전인 지난해 11월 주연 영화 전염병 2020 나는 의사입니다에 출연했던 가오쯔치는 이달 사극 사랑하는 내 형에 특별 출연도 하였습니다. 또 가오쯔치는 중국 SNS를 통해서 자신이 출연한 작품에 대해 홍보하거나 팬들에게 명절 인사를 전하는 등 활발한 소통을 벌이고 있죠. 채림이나 아들과 관련한 SNS 메시지는 이혼 당시인 지난해 12월 올린 메시지가 마지막이었습니다. 가오쯔치의 최근 근황은 틱톡 영상입니다. 최근 틱톡 영상에 출연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